본문 바로가기
제가 가봤어요

신시도 자연휴양림 추천하는 이유 가성비 바다뷰 숲속의 집

by 망고 저장소 2022. 10.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망고예요. 저는 가성비를 생각해서 국립 자연휴양림을 애용하는데요. 전국에 휴양림 중 새로 지은 휴양림은 인기가 많아서 예약하기가 힘듭니다. 예약하기 힘든 곳 중에 하나가 바로 신시도 자연휴양림입니다. 어렵게 예약한 신시도 자연휴양림 리뷰 시작합니다.

 

반응형

 

 

국립 자연휴양림 예약은 아래 사이트로 이동하면 가능합니다.

숲나들e (foresttrip.go.kr)

 

숲나들e

숲나들e, 자연휴양림, 휴양림, 자연, 휴식

www.foresttrip.go.kr

 

국립 신시도 자연휴양림

새로 지은 자연 휴양림 중 이번 여행은 신시도 자연휴양림을 선택했어요. 새로 지은 곳이라 나름 피켓팅이랍니다. 저는 평일에 여행을 간 관계로 나름 수월하게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신시도 휴양림에서 바다 뷰 집 예약에 성공했어요. 

 

출처 - 국립신시도자연휴양림 홈페이지

 

가성비 바다 뷰 숲 속의 집

 

위 사진은 휴양림 베란다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바다를 둘러서 이렇게 숲 속의 집이 있어서 이곳은 전부 인기가 많아요. 딱 봐도 새로 지은 건물이라는게 느껴지죠? 실내도 깨끗하고 냄새도 없어요. 주변 정리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산책하기 좋아요. 의자 놓고 베란다에서 커피 한잔하면 끝내줍니다. 저는 모기가 있어서 조금 괴로웠지만 가을에 가신다면 완전 강추입니다. 숲속의 집 바로 옆에 차를 주차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 

 

 

휴양림에서 바라본 바다 뷰입니다. 조금 멀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아래가 절벽입니다. 그래도 파도 소리도 들리고 나름 감성 숲 속의 집입니다. 한 바퀴 돌면서 산책하면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훨씬 멋진 노을을 볼 수 있어요. 저는 캠핑의자가 있어서 밖에 놓고 풍경을 구경했답니다. !

 

 

저 건물에 매점이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ㅎㅎ 더워서 아이스크림 먹고 싶었는데 문을 닫아서 못 먹었답니다. 제가 묵은 숙소에서는 다소 거리가 있어서 좀 걸어야 했어요. 저곳까지 가면 바다를 좀 더 가까이 볼 수 있어요. 시간 되면 둘레길 걷는 기분으로 산책하기를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