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망고예요. 저는 가성비를 생각해서 국립 자연휴양림을 애용하는데요. 전국에 휴양림 중 새로 지은 휴양림은 인기가 많아서 예약하기가 힘듭니다. 예약하기 힘든 곳 중에 하나가 바로 신시도 자연휴양림입니다. 어렵게 예약한 신시도 자연휴양림 리뷰 시작합니다.
국립 자연휴양림 예약은 아래 사이트로 이동하면 가능합니다.
국립 신시도 자연휴양림
새로 지은 자연 휴양림 중 이번 여행은 신시도 자연휴양림을 선택했어요. 새로 지은 곳이라 나름 피켓팅이랍니다. 저는 평일에 여행을 간 관계로 나름 수월하게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신시도 휴양림에서 바다 뷰 집 예약에 성공했어요.
가성비 바다 뷰 숲 속의 집
위 사진은 휴양림 베란다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바다를 둘러서 이렇게 숲 속의 집이 있어서 이곳은 전부 인기가 많아요. 딱 봐도 새로 지은 건물이라는게 느껴지죠? 실내도 깨끗하고 냄새도 없어요. 주변 정리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산책하기 좋아요. 의자 놓고 베란다에서 커피 한잔하면 끝내줍니다. 저는 모기가 있어서 조금 괴로웠지만 가을에 가신다면 완전 강추입니다. 숲속의 집 바로 옆에 차를 주차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
휴양림에서 바라본 바다 뷰입니다. 조금 멀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아래가 절벽입니다. 그래도 파도 소리도 들리고 나름 감성 숲 속의 집입니다. 한 바퀴 돌면서 산책하면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훨씬 멋진 노을을 볼 수 있어요. 저는 캠핑의자가 있어서 밖에 놓고 풍경을 구경했답니다. 존멋!
저 건물에 매점이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ㅎㅎ 더워서 아이스크림 먹고 싶었는데 문을 닫아서 못 먹었답니다. 제가 묵은 숙소에서는 다소 거리가 있어서 좀 걸어야 했어요. 저곳까지 가면 바다를 좀 더 가까이 볼 수 있어요. 시간 되면 둘레길 걷는 기분으로 산책하기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