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귀피안 베이커리는 제주 신양섭지해수욕장에 있다. 제주 동쪽 최대 규모의 카페로 전좌석 45m 파노라마 오션뷰를 즐길 수 있다. 크림색과 우드톤, 민트색이 어우러진 유러피안 감성 인테리어에 단체석이 있으며 1층은 바와 레스토랑, 2층은 베이커리 카페, 3층은 서귀피안 라운지로 운영한다. 아침 8시부터 빵이 나오기 시작하여 근처에서 숙박하는 여행자가 아침식사하기 좋은 카페입니다. 주변 여행지로는 섭지코지 등이 있어요.
서귀피안베이커리
서귀피안베이커리
문의 및 안내 : 064-783-7884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신양로 122번길 17
영업시간 : [하절기] 08:00~21:00 [동절기] 08:00~20:00
휴일 : 연중무휴
주차 : 가능 (약 45대)
대표메뉴 : 플레인크루아상
카페 내부가 넓고 통창으로 오션뷰가 정말 멋진 카페입니다. 오션뷰를 보는 순간 '우와'라는 감탄사가 저절로 나옵니다. 인테리어도 이뻐서 사진을 찍는 그곳에 핫스폿입니다. 2,3층에 올라가면 좌석이 충분하고 분위기와 색감이 너무 이쁜 카페입니다.
바다가 바로 앞에 있는 것처럼 오션뷰를 즐길 수 있고 앞에는 바다가 뒤에는 성산일출봉이 있어 카페에 있는 내내 신나서 구경했어요. ㅎㅎㅎ
신양해변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카페로 섭지코지와 휘닉스 제주 근처 카페로 추천합니다.
노을지는 시간에 방문하면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사람들이 없는 시간에 사진을 찍고 싶다면 일찍 방문하는 걸 추천합니다. 이 카페는 아침 빵이 나오기 때문에 8시부터 영업합니다.
바다뷰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싶다면 3층으로 올라가는 걸 추천합니다.
가격이 저렴한 카페는 아닙니다. 아아를 마셨는데 7천원줬어요. 거기에 맛있는 빵까지 먹으니 금액이 많이 나왔어요. 오후 4~5시쯤 방문하면 빵이 얼마 남지 않으니 빵을 골고루 고르고 싶은 분들은 빨리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아이들을 데리고 가는 것도 좋은 카페입니다.
빵도 가격이 있는 편인데 맛은 있어요. 맛있는 빵을 고르는 재미가 있는 카페로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저는 빵을 고르고 싶어서 일찍 방문했는데 주차공간이 넓어서 편하게 주차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