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가 먹어봤어요

배터지는생돈까스🍴 돈까스 주문하면 쫄면까지 주는 돈까스 집

by 망고 저장소 2022. 9. 27.
반응형

안녕하세요~망고예요! 오늘은 집밥보다는 배달 음식이 먹고 싶은 날이에요. 그래서 인천 이음어플을 열어봅니다. 짜장면? 떡볶이? 치킨? 음.... 튀김은 신발을 튀겨도 맛있으니 튀긴걸 먹어야겠어요 ㅎㅎㅎ 그래서 선택한 돈. 까. 스 🍴 가성비가 좋은 식당으로 양이 많다고 해서 시켜봅니다.

 

반응형

 

주문내역
짱1. 돈까스 + 생선까스 + 치킨까스 + 쫄면 + 밥
짱2. 돈까스 + 치킨까스 + 고로케 + 쫄면 + 밥

 

배터지는 돈까스

돈까스에 가장 중요한 체크 포인트는 모다? 튀김의 정도 바삭함이죠ㅎㅎㅎ 배터지는 생돈까스는요, 바삭함이 예술입니다.  잘튀긴 돈까스로 배달인데도 ASMR이 느껴지는 정도의 바삭함입니다. 씹자마자 잘 튀겼다는 걸 느낄 수 있어요. 

 

돈까스 소스는 마트에서 사는 소스와는 다소 다른 맛이었어요. 직접 만드시는지 모르겠지만 일반적이지는 않지만 맛있는 소스였어요. 많이 찍어도 많이 안 짜고 괜찮았어요. 소스 양이 저는 부족하거나 하지 않았어요. 주문할 때 보니 추가도 가능하더라고요. 소스 많이 드시는 분들은 추가하세요~

 

 

치킨 까스

저는 치킨까스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모든 치킨까스가 이맛인지 모르겠어요. 치킨 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치킨까스는 아니었어요. KFC에서 나오는 치킨 패티에 비하면 얇고 닭고기 식감이 느껴지지는 않아요. 치킨이 아니라고 하면 아니라고 믿을 듯요 -0- 그래도 맛이 없거나 하지는 않아요 여러분 튀긴 거잖아요 ㅎㅎ

 

크로켓

포슬포슬고로케로 속이 알찬 크로켓은 아니지만 맛있어요. 시중에서 파는 몇천 원짜리 크로켓으로 생각하면 안 되는 거 같아요 ㅎㅎㅎ 갈아서 만든 재료가 속을 채우고 있고요 위에 뿌려진 소스가 맛있어요 약간 단맛이 느껴지는 소스였는데 느끼하거나 하지는 않더라고요. 저는 크림소스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그건 아닌 거 같아요. (크림소스면 쭈굴ㅜ.ㅡ)

 

 

쫄면

쫄면은 개인적으로 실망이었어요. 새콤달콤이 빠진 매콤한 쫄면입니다. 쫄면 익힘은 적절했는데 양념이 좀 아쉬웠어요. 쫄면의 매력은 한입 먹으면 새콤하게 다음 한입을 부르는 게 매력인데 그게 없었어요. 양념이 개선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마카로니 샐러드

여러분이 아는 마카로니 샐러드 바로 그 맛입니다. 원래 기성 제품이 맛있답니다. 우리는 MSG 중독으로 자연에서 얻은 거보다 인간이 만든 게 맛있다고 유민상 님이 얘기했어요 ㅎㅎㅎ 

 

 

우동 국물

가루 넣으면 만들어지는 우동 국물 같은데 돈까스 먹고 목메면 마셨는데 쭉 내려가니 좋더라고요. 양이 좀 아쉬웠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식당에서 재료 넣고 만든 육수라면 죄송요 제가 싼 입맛이라 ㅎㅎㅎ

 

맛있는 한 끼 식사를 했습니다.

 

배달을 시키는 일이 잦아 플라스틱이 늘어나서

죄짓는 기분이 드니까 좀 자제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