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상용 선풍기 추천
탁상용 선풍기는 책상이나 작업대 위에 올려놓고 사용하는 소형 선풍기입니다.
[특징]
-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간편합니다.
- 탁상 위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무선으로 작동해 전원 코드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 배터리 내장형이나 USB 충전식 제품도 있습니다.
- 소형 모터를 사용하므로 바람 세기는 약하지만 무소음에 가깝습니다.
- 3단계 이상의 풍속 조절이 가능합니다.
- 캠핑이나 야외 활동 시 사용 가능한 제품도 있습니다.
▷ 탁상용 선풍기는 작고 가벼워 휴대가 용이하며, 무선 전원과 무소음 작동이 장점입니다.
| 소싱 포레스트 탁상용 선풍기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반영하여 곡선과 직선의 조합으로 종려나무를 표현한 디자인으로 오아시스 같은 시원함을 표현한 선풍기입니다. 디자인이 군더더기가 없고 깔끔합니다.
다리받침이 원뿔모양이라 안정감이 있고 바닥에 미끄럼 방지 되어 있어 세워놓기 편합니다. 저는 소싱 포레스트 탁상용 선풍기가 맘에 들어서 집과 회사에서 사용 중입니다. 직장동료들이 이 선풍기 어디 거냐고 물어봐요. 디자인도 훌륭하지만 선풍기의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제품입니다.
작지만 강하다!
① 시원한 7엽 날개
소음이 적은 7엽 날개로 바람을 작게 쪼개서 보다 섬세하고 부드러운 자연풍과 같은 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소음이 진짜 적고 조용해서 좋아요. 달달거리는 큰 선풍기와는 다르게 소음이 적어서 적막한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출근 시간 화장을 할 때, 식탁에서 밥을 먹을 때, 공부할 때 사용하면 아주 편리합니다. 지금도 글을 작성하면서 소싱 포레스트 탁상용 선풍기를 사용 중입니다.
날개가 7엽인게 강력한 바람을 발생시키는데 중요합니다. 작지만 강력한 바람을 만들어줄 수 있는 게 모터도 있지만 7 엽 날개도 한 몫하는 거 같아요.
아이들은 뜨거운 음식을 빠르게 먹기 힘들잖아요. 그럴 때 선풍기를 틀어서 식혀주면서 먹으면 유용합니다. 꼭 사용해 보세요. ㅎㅎㅎ
② 3단계 풍량조절
항공기 제트 엔진에 사용하는 내구성이 높은 반영구적 BLDC 모터
강, 중, 약 3단계로 풍량을 조절해 수면풍부터 초강풍까지 가능합니다. 수면풍이 있어서 잠을 잘 때 틀어놓으면 춥지 않고 시원하게 잠을 잘 수 있어요. 아이가 있는 집은 아이가 방에 틀어주면 바람이 세지 않아 시원하게 아이를 재울 수 있어요.
# BLDC 모터가 좋은 이유
내구성이 높아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하며 높은 에너지효율은 더욱 조용하고 안전합니다.
③ 상하90˚ 각도 조절
90˚로 각도가 조절돼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각도만 조절하면 원하는 바람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서큘레이터 선풍기로 90도로 꺾으면 바람이 전방위적으로 보내져서 전체적으로 시원해집니다.
④ 4000mAh 대용량 배터리
무선상태에서 13시간 사용 가능
한 번 충전하면 13시간 간다고 하니 야외에서 사용할 때 정말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여행을 갈 때 소형 선풍기를 가져가거든요. 공원에서 잠시 쉴 때나 탁자에 놓고 자주 사용하는데 정말 유용합니다.
분리가 가능한 안전망으로 쉽게 분리해서 청소할 수 있어요. 원터치로 간편하게 안전망을 분리 후 손쉽게 물세척을 할 수 있어 언제나 깨끗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https://link.coupang.com/a/bB1crL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