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가 먹어봤어요

캘리포니아 도넛 클럽 송도점 방문 후기 도너츠 맛집리뷰 '가성비? 맛? 당신의 선택은?'

by 망고 저장소 2023. 3.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망고 저장소예요. 갑자기 무슨 음식이 먹고 싶은 적 없으세요? 저는 요즘 도너츠가 먹고 싶어서 도넛 맛집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알아보고 방문한 캘리포니아 도넛 클럽에 방문했어요. 그 내돈내산 방문 후기 리뷰 시작합니다.

 

| 캘리포니아 도넛 클럽

저는 인천에 있는 캘리포니아 도넛 클럽 송도점을 방문했어요. 송도 커넬워크에 위치한 도너츠 맛집인데요. 건물 지하 주차장에 주차하고 차번호 얘기하면 무료주차 3시간 줍니다.

 

캘리포니아 도넛 클럽에 들어가면 오븐 기계가 뒤에 있는 걸 보면 도너츠를 직접 만드시는 거 같아요. 그래서 도너츠가 다 팔리면 조기 마감이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출입구 옆에 보면 밖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있어서 날씨 좋은 날 야외에서 드셔도 좋을 거 같아요. 

 

| 캘리포니아 도넛 클럽 매장 방문

들어가면 몇 개의 좌석이 있고요. 앞에 진열된 도넛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도너츠는 14종류 정도 있었어요. 고르는 재미가 충분히 있었어요. 당일날 먹는 게 가장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오기 편한 거리는 아니어서 도너츠 6종류 구매했어요. 

 

구매 내역
바닐라 크림 1
레몬 딜라이트 1
초코칩 초코크림 1
크림브륄레 크림 2
얼그레이 글레이즈 1

 

| 캘리포니아 도넛 클럽 먹어 본 후기

도넛의 비주얼은 훌륭합니다. 보는 게 먹는 맛에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고 하잖아요. 모든 음식은 만들고 바로 먹는 게 가장 맛있잖아요. 그래서 오자마자 하나 집어 들어 먹어 보았어요. 캘리포니아 도넛 클럽에 인기 메뉴는 우유 크림 도넛이던데 사전 정보 없이 갔더니 안 사 왔어요 T^T

 

우유 크림 도넛 담에는 반드시 데려올 테닷!

 

| 크림브륄레 크림 도넛

브륄레는 겉은 딱딱하게 굳히잖아요. 이 도넛도 겉의 시럽 같은걸 딱딱하게 굳혔어요. 그래서 씹으면 아자작~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그리고 안쪽의 크림은 엄청 부드럽고 달콤합니다. 맛있는 디저트 카페는 달지 않은 공통점이 있잖아요. 캘리포이나 도넛 클럽 역시 과하게 달지 않아요. 

 

| 바닐라 크림 도넛

캘리포니아 도넛 클럽의 인기 메뉴 중에 하나인 바닐라 크림 도넛은 넉넉하게 들어있는 크림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여러분이 익숙하게 자주 즐기는 바닐라 크림 맛입니다. 오리지널에 가까운 도넛이라고 할 수 있어요. 호불호가 없는 도넛을 원한다면 바닐라 크림 도넛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 레몬 딜라이트 도넛

한 입 물자마자 느껴지는 상큼함에 눈이 저절로 감깁니다. ㅎㅎㅎ상큼한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안 드시겠지만 내가 상큼한 걸 좋아하신다고 하면 상큼함이 과하지 않아서 괜찮다고 생각하실 거 같아요. 저는 상큼하고 달달해서 맛있더라고요.

 

| 초코칩 초코크림 도넛

위에 올라간 초코와 안에 들어있는 초코크림까지 달달함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어요. 초코를 사랑하는 당신께 추천하는 초코칩 초코크림 도넛입니다. 얘는 달달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안에는 그냥 생크림을 넣었어도 좋았을 거 같아요.

 

| 얼그레이 글레이즈

저는 개인적으로 홍차를 좋아하지 않아요. 이건 동생 픽입니다. 얼그레이 맛이 그렇게 강하지는 않다고 하네요. 얼그레이 향이 오히려 강하고 맛은 강하지 않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글레이즈 도넛으로 안에 크림이 들어있는 도넛은 아니고요 겉에 시럽만으로 얼그레이 맛을 냈어요.

 

 

| 캘리포니아 도넛 클럽 평가

        맛          ★★★★★

가    성    비  ★★★☆☆

재구매 의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