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가 알아봤어요/카페 & 디저트

인천 송도 마늘빵이 미쳤다는 마농베이커리 갔다왔어요.

by 망고 저장소 2023. 10.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망고 저장소입니다
YouTube를 보던 어느 날 마늘빵이 미쳤다는 빵집을 보게 됩니다. '와우~ 이거 꼭 사 먹어야 돼'라는 생각이 들고 꼭 그 집에 방문하기로 결심합니다. 그러다 '오늘은 마늘 빵이다' 생각하는 날 차를 끌고 송도로 출발합니다. 마농 베이커리를 방문한 그 생생한 후기 시작할게요.

 

 

인천 빵 맛집 원픽 늘솜당 끝판왕! 베이커리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망고 저장소 입니다 휴일에 인천에 있는 빵집을 찾고자 여기저기 조사를 하던 중 남동구에 있는 맛있는 빵집을 발견하였습니다. 리뷰를 보니 사람들이 평이 좋아서 이번에 방문하게

mango-storage.tistory.com

 

인천 송도 마농베이커리 외관


제가 방문한 마늘빵 맛집은 인천 송도 커낼워크 여름 동에 위치한 마농 베이커리입니다. 저는 처음 방문한 빵집이었는데요. 생각보다 매장은 그렇게 크지 않은 아기자기한 매장이었어요.

 

저는 송도에 자주 가는 편인데 그때는 찾지 못했거든요. 오픈을 언제 했는지 모르지만 이제 알게 된 게 조금 아쉽기도 하고 다행히 기도 했습니다. 제가 왜 이렇게 얘기하는지 알려 드릴게요~

 

 

 

마농 베이커리는 마늘로 만든 빵이 유명한 거 같더라고요. 제가 방문했을 때도 마늘을 재료로 만든 빵들이 방금 나온 걸 볼 수 있었어요. 매장에도 대표 메뉴를 마늘 바게트라고 적어놓으셨더라고요. 마늘빵을 사랑하는 저는 '이 집이구나'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저기 사진을 찍으면서 구경하고 있는데 비주얼이 정말 미쳤어요. 다 맛있어 보여서 뭐를 골라야 할지 고민이 되더라고요. 베이커리 하는 빵집이라고 해도 사실 손이 가는 베이커리는 그렇게 많지 않은 경우가 많거든요. 근데 이 빵집은 눈길이 가는 빵이 많아서 쭉~쭉~ 담고 싶더라고요.

 

인천 송도 마농베이커리 내부인천 송도 마농베이커리 소금빵과 스콘

마농 베이커리 구매내역
- 마농 바게트
- 육쪽 마늘빵
- 녹차 스콘
- 밤식빵
- 마늘빵

 

 

 

구매내역에서 벌써 마늘을 사랑하는 게 보이죠? 들리는 썰에 의하면 베이커리를 하시는 셰프들이 서울은 너무 부동산이 비싸서 청라나 송도로 많이 오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베이커리 맛집이 청라나 송도에 많이  있다고 하던데 저는 완전 꿀입니다~

앞으로도 맛있는 베이커리를 많이 찾아서 소개하는 콘텐츠를 계속 이어 나갈까 생각 중이에요! 혹시 아시는 맛있는 빵집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 주세요~

 

인천 송도 마농베이커리 마농 바게트

| 마농 바게트 후기

비주얼은 우리가 흔하게 보던 마늘 바게트와 비슷하거든요~ 그래서 제가 한 번 먹어봤어요.  한 입 베어 물면 '뭐야 이거 완전히 맛있어'라며 미쳤다고 느낍니다. 저는 항상 마늘 바게트를 먹을 때 아쉬운 점이 마늘소스가 빵에 전체적으로 발라져 있지 않아서 아쉬웠거든요.T^T 그 아쉬움을 완전 해결한 마농 바게트입니다. 제가 태어난 지 좀 오래됐는데 솔직히 이런 빵은 처음 먹어 봤습니다. 여러분에게 진짜 추천하고 싶은 마늘바게트입니다. 근처에 사시거나 인천에 오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꼭 한 번 방문해서 마늘 바게트를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진짜 진짜 추천합니다. 저 이런 얘기 진짜 안 하는데 마늘 바게트는 진짜 추천합니다.
 

인천 송도 마농베이커리 육쪽마늘빵

| 육쪽 마늘빵 후기

육쪽 마늘빵은 비주얼이 너무 훌륭해서 보자마자 구매하려고 봤는데 그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간다는 거예요. 저는 크림치즈를 별로 좋아하지 않거든요. 그래서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크림치즈 맛이 그렇게 강하지 않으니 구매하셔도 무방할 것 같다는 얘기를 듣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냄새에서는 크림치즈 냄새가 나지 않아서 안심하고 한 입 먹었는데요. 달달한 커스터드 크림이 더 강하게 느껴지고 크림치즈 맛은 그렇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저는 마늘빵에서 단맛이 강하게 나는 걸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아서 맛이 있었지만 다시 구매할 것 같진 않습니다.

 

인천 송도 마농베이커리 녹차 스콘

| 녹차 스콘 후기

저는 녹차도 좋아하고 뻑뻑한 스콘도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스콘을 좋아하는 이유는 겉은 바삭하고 뻑뻑한 빵의 식감이 좋아서 스콘을 좋아하거든요. 마농 베이커리 녹차 스콘은 적당한 녹차 맛에 충분한 뻑뻑한 식감을 주었거든요.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건포도를 안 좋아해요. 그게 좀 아쉬웠어요. 이건 어디까지나 개인 취향이니 건포도 좋아하시는 분들은 충분히 추천할 만한 녹차 스콘입니다.

 

인천 송도 마농베이커리 밤식빵

| 밤식빵 후기

밤식빵 위에는 곰보빵이 올라가는 그 곰보 라고 하죠 우리가 흔히 그게 가득 올라가 있어서 비주얼이 엄청난 거예요 그래서 구매를 안 할 수가 없었는데 최종 후기를 말하자면 비주얼에 비해서 맛은 그냥 그랬어요 왜냐면 빵은 엄청 맛있었거든요 빵은 쫄깃쫄깃하고 그랬는데 밤이 맛이 없었던 거 같아요. 그날따라 맛이 없는 밤이 들어온 건지는 모르겠지만 밤이 좀 실망 적이었어요 그거 위에 식빵은 엄청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중에 방문하면 식빵을 사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인천 송도 마농베이커리 마늘빵

| 마늘빵 후기

이건 마늘빵이라고 하기보다는 러스크라고 하는 게 맞을 거 같고요. 기존에 우리가 파리바게트에서 먹던 마늘빵과 다른 식감이에요. 굉장히 바삭하고 엄청 고소한 마늘빵이거든요. 그래서 이거 먹고 다른 마늘빵은 못 먹을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마늘향이 조금 더 강해도 좋지 않았나 싶기는 하거든요. 저는 마늘을 워낙 좋아하니까 그렇지 않은 분들에게도 엄청 추천하는 마늘빵입니다. 달달하고 바삭함이 진짜 최고였어요. 이거는 완전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 마농 베이커리 후기

아담한 가게 사이즈에 비해 많은 종류의 베이커리가 준비되어 있었고요. 사장님도 친절하게 설명 잘해 주셔서 구매하는데 도움이 되었고 일단 빵 가성비가 나쁘지 않았어요. 재방문할 의사는 100% 있고요. 다시 방문한다면 다른 종류의 빵을 구매해 볼 생각입니다. 도로변에 위치에 있어서 찾는 데는 무리가 없거든요. 그래서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빵 맛으로만 따지면 제가 가본 베이커리 중에서는 세 손가락 안에 들은 빵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