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풀스텐과 올스텐은 완전히 다른 것입니다. 풀스텐은 외부와 내부 모두 스테인리스 소재만 사용한 제품을 말하고 올스텐은 스테인리스 이외의 소재를 함께 사용하는 제품을 말합니다. 제가 왜 에어프라이어를 스테인리스 제품을 선택했는지 이유를 알려드립니다.
스테인리스 에어프라이어 추천
| 풀스텐 에어프라이어를 추천하는 이유
풀스텐이란?
풀스텐은 외부와 내부 모두 스테인리스 소재만 사용한 제품에게 주어지는 "고유한 명칭"입니다. 외부만 스테인리스인 제품과는 안전성과 내구성에 큰 차이가 있으니 꼭 확인해야 합니다.
풀스텐 vs 올스텐
풀스텐 : 외부와 내부 모두 스테인리스 소재만 사용
올스텐 : 스테인리스 이외의 소재를 함께 사용
① 위생적
스테인리스 스틸은 세척이 용이하고, 음식물 찌꺼기가 남지 않아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또한,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성질이 있어 위생적입니다.
② 내구성
스테인리스 스틸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변형이나 부식에 강합니다. 따라서, 오랜 기간 사용해도 성능이 유지되며 쉽게 손상되지 않습니다.
③ 안전성
플라스틱 재질의 에어프라이어와 달리 스테인리스 스틸은 고온에서도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아 건강을 고려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④ 열전달 효율성
스테인리스 스틸은 열전달이 고르게 이루어져 음식이 골고루 익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는 음식의 막과 식감을 더욱 좋게 만들어 줍니다.
⑤ 환경 친화적
스테인리스 스틸은 재활용이 가능하여 환경 보호에도 기여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을 줄이고 지속 가능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은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중요한 선택 요소입니다.
제가 구매한 '스테나 올스텐 퓨어 304 에어프라이어'는 보이지 않는 곳까지 풀스텐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이 점이 제가 '스테나 올스텐 퓨어 304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한 가장 큰 이유 중에 하나입니다.
'스테나 올스텐 퓨어 304 에어프라이어'는 에어프라이어의 핵심인 회전팬과 회전팬을 감싸는 커버 역시 스테인리스 304로 만들어졌습니다. 진정한 풀스텐 에어프라이어입니다. 굿 ㅡ_ㅡb
가전을 좋아하고 안전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선택하세요.
| '스테나 올스텐 퓨어 304 에어프라이어' 구매 후기
'스테나 올스텐 퓨어 304 에어프라이어'는 위와 아래 양방향에서 균일하게 열이 생성되어 편의성을 올리고 재료의 맛을 더욱 살려줍니다.
그리고 히팅 라인의 열로 뜨거워진 내부 공기가 회전팬을 통해 순환하면서 대류현상을 일으켜 조리시간을 단축시키고 음식의 식감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줍니다.
'스테나 올스텐 퓨어 304 에어프라이어'는 넓은 유리창과 내부의 환한 조명은 음식이 탄생하는 모든 과정을 보여주어 '음식이 타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할 필요가 없어요.
저는 '스테나 올스텐 퓨어 304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하기 전에는 바구니형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했거든요. 그러면 음식이 탈까 봐 시간을 줄이고 온도를 낮춰 중간에 타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다시 돌리고는 했거든요. '스테나 올스텐 퓨어 304 에어프라이어'는 조리되는 과정이 전부 보여 그럴 필요가 없어 좋아요.
저는 모드 가전제품을 구매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세척입니다. 세척이 번거롭거나 깨끗하게 닦이지 않으면 성능이 좋아도 구매를 하지 않아요. '스테나 올스텐 퓨어 304 에어프라이어'는 유리창이 탈·부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오염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부분을 닦아줄 수 있어요.
이건 정말 큰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유리창 사이에 껴있는 때는 닦기 힘들잖아요. 그대로 두면 악취의 원인이 될 수 있고 보기에도 지저분한데 '스테나 올스텐 퓨어 304 에어프라이어'는 유리창이 분리해 쓱 닦으면 되니 속이 다 시원했어요.
# 안전한 설계
1. 요리 중 문이 열리면 자동 전원 차단
2. 화재의 위험이 없는 과열 방지 센서
3. 뜨거운 불편함 없도록 손잡이 열 차단
4. 미연의 사고를 방지하는 2단 락킹 도어
5. 요리 후 내부의 열을 식히는 오토 쿨링 시스템
6. 단단하게 고정되는 논슬립 랩 구조
저는 사릴 '스테나 올스텐 퓨어 304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한 이유는 이뻐서 입니다. 이쁜 게 최고죠 ㅎㅎㅎ넓은 LED 디스플레이로 설정한 온도와 시간을 한눈에 볼 수 있고 직관적인 버튼과 다이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외관이 너무 이뻐서 주방 인테리어 분위기를 올려줍니다. 저는 화이트 색상 선택했는데 갬성 폭발입니다.
저는 구매하고 여러 냉동식품을 돌려 맛있게 먹었는데 최고는 삼겹살이었어요. 뒤집을 필요 없이 조리가 가능하고 집에서 먹었던 어떤 삼겹살보다 맛있었어요. 진짜 최고입니다. 고기 육즙이 그대로 살아있고 겉바속촉 말 그대로 만들어줍니다.
구매하고 바로 공회전후 키친타올에 기름 발라 닦아주었거든요. 묻어 나오는 건 없었지만 그래로 안심할 수 없어서 공회전과 닦아내기를 여러 번 반복했어요. 묻어 나오는 게 없는 걸 보니 출고될 때 깨끗하게 출고되는 거 같아요.
요즘 굽기만 하면 쿠키나 빵 밀키트도 많이 나오잖아요. 아이들 간식으로 고민하는 분들은 '스테나 올스텐 퓨어 304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서 조금 건강한 간식을 만들어 보세요. 베이킹은 진짜 대박입니다. 저처럼 베이킹 못하는 분들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저는 다이어트할 때 고구마나 감자 그리고 과일을 말려서 자주 먹는데 그럴 때 '스테나 올스텐 퓨어 304 에어프라이어'가 얼마나 유용한지 몰라요. 과자를 끊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