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가 사봤어요

스탠리 텀블러를 계속 구매하는 이유 '내꺼 중에 최고'

by 망고 저장소 2024. 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에 머그잔을 사용하는데 겨울에는 금방 식고 여름에는 시원하지 않아 보온잔을 사용하는데 다 별차이가 없을 것이라 생각하고 다이소에서 저렴한 머그형 보온잔을 구매해서 사용했어요. 처음에는 보온이 나름 잘되더니 1년 정도 사용하니 보온력이 현저히 떨어졌어요. 아쉽~ 그래서 보온과 보냉이 잘되는 제품을 찾아봤어요.

 

 

스탠리 텀블러를 계속 구매하는 이유

 

| 브랜드 '스탠리'는요,

윌리엄 스탠리 주니어가 시작한 글로벌 브랜드 스탠리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브랜드입니다. 스탠리 주니어는 보온을 위해 1913년 진공단열 시스템과 강철로 된 물병을 만들어냅니다. 지금도 보온병하면 스탠리를 기억하는 분들이 많아요. 

 

또한 지구에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강철로 만들어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이 스탠리의 다짐입니다. 

 

| 스탠리 텀블러 인기 이유

스탠리 텀블러는 스타벅스와 콜라보 하면서 인기를 끌었는데 찐 인기는 발렌타인데이 제품을 따로 출시하면서 청소년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었어요. 스탠리 제품은 야외에서 사용하는 남성들을 타깃으로 만들었는데 스타벅스로 인기를 끌면서 여성들이 SNS에 자발적으로 홍보를 시작합니다. 그 대표적인 제품이 바로 스탠리 텀블러 퀜처입니다.

 

스탠리 텀블러 퀜처는 단종을 하려는 제품이었는데 SNS를 통해 역주행을 하게되면서 단종을 취소하게 됩니다. 그러다 대박이 터지는데 발렌다인데이에 찐 분홍 스탠리 텀블러가 판매되는데 이것이 청소년층에게 국민 텀블러가 되면서 엄청난 판매를 기록합니다. 

 

스탠리 텁블러 퀜처 보러 가기

 

스탠리 퀜처 H2.0 플로우스테이트 텀블러

COUPANG

www.coupang.com

 

 

유튜브를 통해 아이폰보다 스탠리 텀블러 선물에 더욱 기뻐하는 자녀들의 동영상이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합니다. 미국에서 어느 정도의 인기인지를 가늠할 수 있었어요.

 

우리나라에도 그 소식이 전해지면서 텀블러를 사려는 사람들에게 스탠리 브랜드가 알려지게 됩니다. 저 또한 동영상을 보면서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 스탠리 텀블러 퀜처 H2.0 특징

① 이중벽 진공 단열 뛰어난 보온 / 보냉력

② 고급 식품 용기 소재 18/8 리사이클 스테인리스 스틸

③ 세 가지 용도의 회전형 뚜껑 빨대 / 직접 음용 / 커버

④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 - 변형없이 안전하게

⑤ 차량용 컵홀더 사용 가능 - 차 안에서도 편리하게

 

- 다양한 사이즈 '작은 용량부터 큰 용량까지' 

1.18ℓ : 두 번만 채우면 하루 수분 섭취 완료

887㎖ : 오랜 시간 집중이 필요한 직장인에게 딱!

591㎖ : 어디든지 사용 가능한 휴대용 최적화 사이즈

414㎖ : 피크닉에 알맞은 아담 사이즈

 

▷ 887㎖와 1.18ℓ 제품에는 손잡이가 있어 한 손으로 쉽게 들 수 있어요. 그리고 빨대를 고정해 주는 뚜껑이 있어 물이 튀지 않아요.

 

- 스탠리 텀블러 보온, 보냉 효과

용량 414 ㎖ 591 ㎖ 887 ㎖ 1.18 ℓ
무게 270g 320g 550g 650g
보온 4시간 4시간 5시간 7시간
보냉 7시간 8시간 9시간 11시간
얼음 20시간 30시간 40시간 48시간
크기 7.8 x 7.8 x 18.1cm 9.1 x 9.1 x 18.9cm 9.0 x 13.8 x 24.8cm 9.7 x 14.6 x 26.9cm

 

 

| 스탠리 텀블러 퀜처 H2.0 구매 후기

제가 텀브러를 구매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손잡이가 있어야 한다는 거예요. 보온이 잘되는 제품은 보통 무게가 좀 나가더라고요. 그래서 손목에 무리가 안 가게 하기 위해서는 손잡이가 꼭 있어야 해요.

 

- 보냉, 보온력

출근할 때 회사 근처 카페에서 아시스 아메리카노를 텀블러에 담아가는데 얼음에 퇴근할 때까지 녹지 않아서 정말 놀랐어요. 이 정도의 보냉 기능인줄 몰랐거든요. 보냉 기능만으로도 구매에 만족하고 있어요.

 

스탠리 텀블러 퀜처 보러 가기

 

스탠리 퀜처 H2.0 플로우스테이트 텀블러

COUPANG

www.coupang.com

 

 

- 차량 사용시

저는 출근을 차로 하기 때문에 컵 홀더에 반드시 들어가야 하거든요. 스탠리 텀블러 퀜처는 컵홀더에 쏙~ 들어가서 아주 편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차 컵홀더에 안 들어가면 구매 NO~NO~ 저는 887㎖를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손잡이가 있어 편하게 들어서 수분 보충을 해주고 있어요. 

 

- 빨대

저는 사실 빨대를 자주 사용하지는 않거든요. 그런데 스탠리는 빨대가 제공되어 차에서 음료를 마실 때는 빨대를 사용하는 편이에요. 그래야 안정적으로 음료를 마실 수 있어요. 그리고 스탠리 텀블러는 빨대의 위치를 돌릴 수 있어서 원하는 위치에 빨대를 놓고 마실 수 있어 편리했어요. 이 작은 기능이 얼마나 편한지 몰라요. 카페에서 음료를 사 오면 고정되어 있어 빨대를 사용할 때 불편하다고 느꼈어요.

 

빨대 크기가 큰 편이라 세척할 때 편했어요. 버블이 있는 음료를 먹어도 버블을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 디자인

디자인이 이쁜 것도 이쁜 건데 색상이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어요. 저는 오키드 색상을 선택했거든요. 보자마자 색상에 반해서 다른 제품은 눈에 들어오지 않더라고요. 왜 다른 제품보다 가격이 비싸지 모르겠는데 비싸지만 이미 반해버려서 구매했어요. ㅎㅎ

 

용량이 큰 텀블러의 단점이라는 길쭉해서 넘어질 수 있어요. 이건 주의해야 합니다. 

 

- 누수

스탠리 뚜껑은 완벽하게 밀폐되지는 않아요. 사용할 때 흘릴 수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음료를 넣고 달리거나 격하게 흔들면 음료를 흘러넘칩니다. 이렇게 사용하지 않는다면 흘리는 일은 거의 없어요.

Tip! 음료를 넣은 스탠리 텀블러는 가방에 넣지 마세요.

 

- 내구성

차량이 불탔는데 타지 않고 얼음이 녹지 않은 스탠리 텀블러는 유명한 일화입니다. 저도 동영상을 봤는데 신기방기하더라고요. 마케팅을 잘한 거 같아요. 저는 떨어뜨린 적은 없는데 여러 리뷰를 보면 내구성이 좋다는 리뷰가 많았어요. 

 

- 세척

텀블러 세척 시 가장 귀찮은 게 솔을 이용해서 세척하는 부분일 거예요. 용량이 큰 텀블러는 손이 들어가서 세척이 편한데 용량이 적은 텀블러는 솔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런데 스탠리 텀블러는 세척기 사용이 가능합니다. 집에 세척기가 있다면 아주 편리하게 텀블러를 세척할 수 있어요. 세척기에 사용이 가능하다 보니 삶의 질이 올라갑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