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망고 저장소예요.
오늘은 '마음의 피로 몸의 피로를 풀어줄 여행지'를 선정해봤어요. 서울 근교 여행지로 가깝고 힐링 할 수 그 여행지 소개 시작합니다.
힐링 여행지 ① 미리내힐빙클럽
쉬고싶을때 미리내힐빙클럽
힐빙(Heal-being)은
힐링과 웰빙의 합성어로
편안한 쉼터에서 좋은 음식과 휴식을 함으로써
스트레스 및 피로에 지친 몸을 회복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되찾아 간다는 의미입니다.
미리내 힐빙클럽은 자연치유 원리 기반으로 설계된 오행 테라피, 오감테라피, 족욕, 온열 찜질 등을 통해 몸 안에 쌓인 피로와 독소를 비우고 신체 면역력 증진과 균형을 회복시키는 치유의 공간입니다.
객실과 레스토랑, 카페테리아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1박 근교 여행지로도 손색이 없다. 양평, 인제 등지에서 직접 재배한 제철 식재료로 만든 레스토랑 시즌 메뉴도 추천합니다.
미리내힐빙클럽
위치 : 경기 양평군 지평면 월산저수지길 21
운영시간 : (화~토) 09:30 ~ 18:00
힐링 여행지 ② 대한성공회 강화성당 (성 안드레성당)
1900년에 한옥으로 지어진 대한성공회 성당이다. 대한성공회의 초대 주교인 고요한에 의하여 건립되었다. 강화겅당은 서유럽의 바실리카 양식과 동양의 불교사찰양식을 과감하게 조합시켜 건립하였다는 것이 특징이다.
빈티지한 나무 자재와 빛나는 샹드리에가 고풍스럽고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이곳,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한옥 성당인 대한성공회 강화성당이다.동서양을 아우르는 독특한 건축양식에서 외래종교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려는 선교사들의 노력이 엿보인다.
본당을 나와 왼쪽 마당으로 돌아서면 경기도 유형문화재인 백년 수령의 보리나무가 있는데 이곳에서 내려다보는 한적한 마을 풍경도 아름답다. 야경이 있는 밤이나 주말 맞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대한상공회 강화성당
개방 시간 : 10:00 ~ 18:00
휴 관 일 : 매주 월요일
소요 시간 : 30분
주 차 : 용흥궁공원 무료 주차 가능
바쁘다 바뻐!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을 위한 일상탈출 구역
힐링 여행지 ③ 김포 금빛수로 (라베니체)
김포 한강신도시를 관통하는 2.68km 인공수로, 수로를 따라 상가 건물 라베니체가 늘어선 모습이 이탈리아 베네치아를 연상케 한다. 라베니체에서 커피를 마시고 꽃나무 가득한 수변을 산책하는 것이 일반적인데 수변 특정구역에서는 한강공원처럼 그늘막 텐트를 설치하고 밤까지 쉴 수도 있다. 밤이 되면 라베니체의 야경이 더해져 더욱 황홀한 풍경이 펼쳐진다.
금빛수로를 떠다니는 수상레저시설인 문보트는 초승달 모양의 문보트(대당 2만 원)와 커다란 패밀리보트(대당 2만 5천 원)로 나뉘며, 김포 시청 홈페이지에서 예약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