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가 가봤어요

롯데몰 수지점 이성당 빵맛집 빵지순례 '뭐야? 왜케 맛있어?'

by 망고 저장소 2023. 3.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망고 저장소예요.

이성당 체인점이 여러 곳에 있어서 방문해 보신 분도 많을 텐데요. 빵맛집 이성당 본점에 비해 빵 종류가 적거나 원하는 빵이 없는 경우가 있어요. 그래서 준비한 '이성당 빵 여기에 다 모여있다'를 준비했어요.

 

롯데몰 수지점 쌀국수 태국음식점 맛집 화양연화 '맛있는거 옆에 맛있는 거' (tistory.com)

 

롯데몰 수지점 쌀국수 태국음식점 맛집 화양연화 '맛있는거 옆에 맛있는거'

안녕하세요~ 망고 저장소예요. 외출했다가 만나게 된 베트남, 태국 음식점을 소개할게요. 태국과 베트남 음식은 우리나라에서 대중적인 음식으로 자리 잡아서 익숙한 음식이지요. 롯데몰 수지

mango-storage.tistory.com

 

 

밥을 먹기위해 방문하게 된 롯데몰 수시점입니다. 밥만 먹으면 뭔가 아쉽잖아요..

저는 그렇답니다ㅡ_ㅡa 후훗~ 빵집을 찾던 저는 빵맛집 이성당이 있다는 걸 알아냈지 뭐예요.

 

| 롯데몰 수지점 이성당

일단 사람이 많았어요;; 평일인데도 왜케 사람이 많은 거죠? 롯데몰 수지점 베이커리 이성당의 강점은 빵 종류가 다른 지점에 비해 많다는 거였어요. 정말 고르는 재미가 있어요~

 

반응형

베이커리 이성당의 빵 종류를 보세요~ 보는 이 순간에도 구매욕이 생기네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빵 순환이 빨리 이루어지더라고요. 오래된 빵이 아닌 만든 지 얼마 안 된 빵을 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었어요.

 

 

 

저는 지방을 여행하면 그 지역 유명 빵집을 방문해서 빵을 사먹는데요 그중 최애 빵를 빵맛집 이성당에서 찾았어요

 

베이커리 이성당의 시그니처 빵이라고 하면

야채빵과 앙금빵을 꼽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물론 그 빵 말고도 맛있는 빵이 엄청 많지만 저는 단연 이 빵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성당 말차 스콘

 

저는 목 메는 빵을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스콘을 자주 사 먹고는 하거든요~ 이성당에서 제 인생스콘을 만날 줄이야 T^T 약간 감동입니다. 말차 스콘은 제가 좋아하는 녹차에 목메는 스탈의 빵의 환상의 조합입니다.

 

부드러운 빵이 아닌 목 메는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진짜로 입니다.

 

저는 이성당 본점도 가봤거든요. 거기 만큼의 빵종류가 있는거 같아요. 서울 근교에 사시는 분들은 본점까지 방문하기는 힘들잖아요. 그렇다면 롯데몰 수지점 이성당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