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가 사봤어요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추천 '리빙웰 에어프라이어 사용 후기'

by 망고 저장소 2024. 3. 30.
반응형

서큘레이터 사용하는 이유 배너

 

 

리빙웰 에어프라이어

 

- 에어프라이어가 인기 있는 이유

에어프라이어는 기름을 적게 사용하지 않거나 적게 사용하여 요리할 수 있기 때문에 건강에 이로울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나 식이 제한을 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에어프라이어로 요리한 음식은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선호합니다. 

 

리빙웰 에어프라이어

| 리빙웰 에어프라이어 사용 후기

- 올 스테인리스

조리도구, 내부, 열선, 문틀까지 모두 스테인리스니까 안심할 수 있어요. 외부소재까지 LG화학 ABS 소재 사용으로 더욱 안전해요. 내열성과 내구성이 강해 녹슬지 않아 호르몬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스텐으로 된 제품은 연마제 세척을 해주어야 합니다. 키친타월에 식용유를 묻혀서 꼼꼼히 닦아주면 됩니다. 

 

리빙웰은 올스텐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환경호른몬 걱정을 좀 덜게 되었어요. 그리고 스테인리스 내부여서 뜨거운 행주로 쓱쓱 닦아주면 깔끔하게 세척이 가능합니다. 

 

- 고속히팅 최적의 바람

스텐 5중열선과 2500 rpm 바람으로 겉바속촉 요리가 가능해요. 

 

가성비 값! 리빙웰 에어프라이어

 

- 로티세리 기능

고가의 오븐에만 있는 로티세리 기능으로 골고루 맛있게 요리해요.

 

리빙웰 에어프라이어 보러 가기

 

리빙웰 스텐 에어프라이어 대용량 16리터 AF16

COUPANG

www.coupang.com

 

- 멀티쿡

전기 그릴, 오븐, 토스트, 식품 건조기 등 다양한 요리가 가능해요. 16가지 요리를 자동으로 쉽게 편하게 요리해요. 다양한 냉동식품을 조리해서 먹으면 겉바속촉이 바로 실행됩니다. 

 

치킨도 배달 시켜 먹고 다음 날 먹으면 많이 눅눅하잖아요.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바로 배달온 치킨이 된답니다. 만두, 피자, 치킨, 돈가스를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드시는 걸 적극 추천합니다. 

 

 

1800RPM 2500RPM 3000RPM
재료가 덜익고 건조해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게 맛있어요. 겉이 타고 푸석해서 맛이 없어요.

 

- 열효율 높은 스테인리스 5중 파워 열선

  • 초고속 히팅으로 빠른 열전달 요리의 맛을 살려요.
  • 예열 없이 조리 가능, 준비 시간을 줄여줘요.
  • 5중 열선으로 구석까지 골고루

 

- 한 번에 3단 조리가 가능한 16L 대용량 

리빙웰은 그릴망과 그릴망 바스켓이 3개! 3칸으로 동시에 많은 양, 다양한 음식 조리가 가능해요. 한 번에 대용량을 조리할 수 있어 손님이 온다던지 하면 여러 번 조리할 필요가 없어서 아주 좋아요.

 

저는 삼겹살을 진짜 좋아하는데 리빙웰 에어프라이어가 대용량이다보니 안 기다리고 한 번에 구워서 먹으니 기다리기 싫어하는 우리 가족에게는 아주 안성맞춤의 제품입니다. 칸칸이 식재료를 넣고 조리할 수 있어 시간이 단축되어 좋은데 맨 아래층에 넣은 식재료는 다소 늦게 조리됩니다.

 

16L로 대용량이라 냉동 피자 한판이 그래로 들어가 자르지 않고 쉽게 데워 먹을 수 있어요. 대용량은 손이 덜 가서 아주 조리하기 편해요. 

 

바스켓형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했을 때는 전면이 익으면 집게로 일일이 식재료를 뒤집어야 했는데 3단 조리가 가능하니 뒤집지 않아서 완전 신세계입니다. 

 

리빙웰 에어프라이어 보러 가기

 

리빙웰 스텐 에어프라이어 대용량 16리터 AF16

COUPANG

www.coupang.com

 

 

-스마트 터치패널

좋은 가전, 작동법이 어려우면 소용없어요. 리빙웰은 16가지 메뉴로 쉽고, 간편하게 요리해요.

스마트한 12가지 음식 모드
통닭 - 200도 30분
통삼겹살 - 200도 30분
막창구이 - 200도 20분
군고구마 - 200도 20분
생선구이 - 180도 15분
감자튀김 - 180도 10분
군만두 - 170도 10분
토스트 - 170도 15분
등갈비 - 200도 15분
스테이크 - 200도 15분
소떡소떡  - 170도 05분
콘치즈 - 170도 10분

 

전에는 바스켓형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했는데 리빙웰이 열전달이 잘 되어서 그런지 더 빨리 익는 거 같아요. 그리고 기본 메뉴에 세팅이 되어있어 버튼만 누르면 조리가 시작되어 편리했어요. 

 

에어프라이어 잘 사용 못하는 분들에게는 세팅되어 있는 에어파라이어가 훨씬 사용하기 편합니다. 리빙웰은 따로 적응할 필요 없이 바로 사용하기 좋아서 전자제품 잘 사용하지 못하는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 리빙웰에만 있는 간편 모드

  • 예열 : 재료에 맞춰 예열 후 조리를 하면 풍미가 생기고, 맛의 차이가 느껴져요.
  • 데우기 : 전자레인지와 달리 순수한 열을 이용한 데우기로 맛과 식감을 그대로 유지해요.
  • 해동 : 실온에서 해동하는 것보다 더 빠르게 해동되고, 바로 조리할 수 있어서 편해요.
  • 과일 건조 : 방부제가 없는 건강한 간식, 직접 만들어보세요. 비싼 건조기가 필요 없는 리빙웰의 건조 기능.

 

- 43.9dB 저소음

에어프라이어, 작동 중 소음 때문에 힘드셨죠? 리빙웰은 저소음 설계로 소리 없이 요리해요. 실제 사용해 보면 소음이 굉장히 적어서 자녀가 어리거나 소음에 민감하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 내열 강화유리 도어

조리 중 안이 안 보이는 답답함, 뜨거운 유리로 걱정되는 안전성, 리빙웰은 2중 안전도어로 해결했어요. 이게 정말 큰 장점인데 조리과정이 볼 수 있어 어느 정도 진행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어 좋았어요.

 

에어프라이어에 안이 보이고 안 보이고 가 정말 큰 차이가 있다는 사실을 사용해 보고 알았네요. 몇 십 분씩 조리하는 에어프라이어에서 중간 조리 과정이 보이니 안심이 되고 편리했어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