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가 가봤어요

경기도 이천 한옥 카페 #카페스타그램

by 망고 저장소 2023. 3.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망고 저장소예요.

오늘은 이천 카페 중 한옥 카페를 추천할게요. 이천 산수유 축제 근처 카페 '희원'을 소개합니다. 봄꽃 산수유 축제 근처 카페입니다.

 

서울 북 카페 추천 '책 읽기도 좋고 감성 사진 쌉 가능 카페 여기예요' (tistory.com)

 

서울 북 카페 추천 '책 읽기도 좋고 감성 사진 쌉가능 카페 여기예요'

안녕하세요~ 망고 저장소예요. 오늘은 서울에 있는 북카페를 추천합니다. 인테리어도 이쁘고 감성 사진도 가능한 이쁜 북카페를 알려드립니다. 출처 - 대한민국구석구석 SNS | 마이시크릿덴 마이

mango-storage.tistory.com

 

카페 선정
- 감성인테리어로 사진이 잘나오는 카페
- 이왕이면 베이커리 카페
- 주차유무

 

반응형

위치는 생각보다 외진곳에 있어요. 운전해서 찾아가는데 잘못 온 줄 알았어요. 그날 비가 와서 그럴 수도 있는데 주말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카페 옆에 주차장이 위치해 있고요, 주차 공간이 넓어서 편하게 주차했어요. 

 

- 네비로 찍고오실때 이천 가산초등학교로 오시면 빠릅니다.

-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한옥 카페를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희원'

 

시끄러운 카페가 싫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조용하게 담소를 나누거나 커피를 즐기기 좋은 한옥 카페입니다. 저는 조용했는데 혹시 시끄러웠다면 미안합니다. ㅡ_ㅡa

 

 

창문으로 들어오는 햇빛을 받으며 찍으면 바로 갬성 사진

 

 

희원의 커피는 중간 정도 하는 맛이었어요. '희원' 한옥 카페는 차를 많이 팔던데 차를 드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전체적인 한옥 카페의 분위기가 차와 어울리더라고요. 플레인 스콘과 초코 페스츄리는 달달하니 맛있는 디저트 카페입니다.

 

'희원' 한옥 카페는 분위기가 고즈넉하니 차분하게 차 마시기 좋은 분위기입니다. 음료값이 착하지는 않지만 이정도 분위기를 안겨준다면 충분히 지불할 값어치는 있어요.

 

비 온뒤 앞 한옥카페 마당의 모습이 선명하죠.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게 보이는 마당입니다. 이쁜 카페로 어디에서 사진을 찍어도 이쁘게 나온답니다.

 

 

뒷마당으로 가면 고즈넉한 한옥 카페 분위기를 더 나낄수 있어요. 음료를 테이크 아웃해서 먹어도 분위기가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소품 하나하나 너무 이뻐요.

 

얘기들 한복입고 찍으면 인생사진을 얻을 수 있는 한옥 카페라 확신합니다. 

 

 

다른 분들 갔다온 사진 보니 저녁에도 은은한 조명이 분위기 있는 한옥 카페의 모습을 잘 표현해 주더라고요. 저는 못 봤지만 방문하시는 분들은 경험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