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가 알아봤어요/여행지

겨울에 아이와 가기 좋은 하슬라아트월드 후기

by 망고 저장소 2025. 1. 1.
반응형

 겨울에 아이와 가기 좋은 곳 

하슬라아트월드 후기

 

강릉 하슬라아트월드는 탁 트인 동해와 함께 예술을 즐길 수 있고 포토돈이 많아 아와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겨울에는 강원도 강릉으로 가볼 만한 곳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운영시간, 입장료, 바다카페 등 정보를 포함해 하슬라아트월드 이용 후기를 알려드립니다.

 

 

| 하슬라아트월드 이용 방법

하슬라아트월드
출처 - 네이버지도 '하슬라아트월드'

 

강릉 하슬라아트월드는 예술과 자연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특별한 장소로 실내와 실외 모두에서 다채로운 조각품과 전시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곳에서는 관람객들에게 즐거움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며 약 1시간에서 1시간 30분 정도의 과람 시간이 소요됩니다.

 

하슬라아트월드 건물 바로 앞에는 넓은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 걱정 없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에서 매표소까지 가는 길로 표지판이 잘 설치되어 있어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도 쉽게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입장료는 성인 17,000원, 청소년 13,000원, 어린이 11,000원으로 책정되어 있으며 할슬라아트월드 공식홈페이지에서 사전 예매를 하면 각각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슬라아트월드 예매하러 가기

 

하슬라아트월드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지만 매표소에서 피노키오 박물관으로 이어지는 실외 통로까지는 반려동물을 안고 이동해야 한다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이러한 점을 미리 알고 방문하면 더욱 편안한 관람이 가능합니다.

 

실내 전시 공간은 다양한 테마와 작품들로 가득 차 있어 많은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비지 특별갤러리에서는 작가의 개성이 돋보이는 설치미술과 화려한 색감의 조각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특히, 통창 너머로 보이는 동해와 예술 작품의 조화는 매우 인상적이며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합니다.

 

현대미술관 제1관에서는 관람객들이 직접 작품을 조종하거나 연주하는 등 참여형 전시를 경험할 수 있어 흥미로운 관람이 가능합니다. 강렬한 붉은색 노끈으로 제작된 최옥영 작가의 작품 'Red'는 이곳에서 반드시 봐야 할 작품 중 하나입니다. 현대미술관 제2관은 기획 전시관으로 매번 새로운 주제와 매력을 가진 전시를 선보이고 있어 반복 방문에도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제2관으로 내려가는 계단은 형형색색의 끈으로 꾸며져 있어 마치 미지의 세계로 이동하는 듯한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또한, 전시관 내부에서는 엽서, 액자, 인형 등 다양한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어 여행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하슬라아트월드
출처 - 네이버지도 '하슬라아트월드'

 

실내 관람을 마친 후에는 야외로 나가 조각공원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조각공원은 자연과 어우러진 예술 작품들로 가득하며 성성 활엽길과 소나무 정원을 지나 정상에 오르면 탁 트인 동해를 마주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바다와 예술 작품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풍경을 감상하며 가슴이 뻥 뚫리는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슬라아트월드는 어디를 가든 포토존이라 할 만큼 아름다운 공간이 많습니다. 특히, 피노키오 박물관 앞의 동그란 구멍 너머로 보이는 파란 동해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탁 트인 바다가 보이는 스카이워크와 독특한 분위기의 목성 포토존에서도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관람을 모두 마친 후에는 강렬한 분홍빛의 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카페는 외부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 동해를 바라보며 커피 한 잔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다양한 빵도 준비되어 있어 관람 중 허기진 배를 달래기에 딱 좋습니다. 

 

겨울철 강릉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허슬라아트월드를 추천합니다. 아름다운 작품과 동해의 조화를 만끽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